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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 brending - 네모 디자인연구소 본문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 brending - 네모 디자인연구소
요즈음 대다수의 기업들은 규모의 크깅에 상관없이 자사 브랜드가 소비자 고-객층과의 친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여서 각자의 마케팅 전략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 중에서도 가장 대두되는 것이 있다면 브랜딩화, 브랜드디자인, 브랜딩을 하는 것을 마케팅전략 중 중점에 두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비자와 고객층에게 진정성있게 브랜드가 감흥이나 혜택을 주게 된다면 인-지도는 자연스럽게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그렇게해서 얻은 브랜드의 인지도 자체는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보고자 하는 욕구를 자연스럽게 상승하게 하며, 이는 결과적으로 매출의 전환률에 기여를 한다는 것을 각 기업마다 깨닫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소비자와 소통이 어렵거나 인지도의 측면에서 동종업계와 비교해보았을 때 브랜딩이 타 업체보다 떨어지게 된다면 명확하게 '브랜드'라고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말로는, 브랜드는 기업에서 자사 출시한 제-품 혹은 서-비스에 단지 형식적으로 짓는 이름인 것이 아니라 고객층이 중심이 되어서 제_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조금 더 높은 감성적인 차원에서 연결과 선호할만한 대상으로 인식하였을 때에, 소비자들의 마음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브랜딩이란?
소비자로부터 해당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가치를 인지하게 하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와 신뢰도를 유지하는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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