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연구소

종이바인더제작 D링 O링, 3공 6공바인더 주문제작 대량으로! 본문

네모연구소

종이바인더제작 D링 O링, 3공 6공바인더 주문제작 대량으로!

네모연구소 2021. 2. 5. 18:28

종이바인더제작 D링 O링, 3공 6공바인더 주문제작 대량으로!

 

 

오늘은 네모랩에서 활발하게 대량으로 주문제작이 이루어지고 있는 종이바인더제작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요기관이나 기업 단체에서 대량으로 발주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링타입 또한 D링 혹은 O링 그리고 타공 또한 3공 6공 등 원하시는 방향으로 최대한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떠한 색지나 용지를 쓰는지, 규격은 어떠한 컨디션을 원하는지 등의 니즈를 반영하여서 바인더주문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네모랩에서 제작되는 바인더는 기본적으로 실버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실버를 보통 많이들 주문하시지만, 도색처리를 원하신다면 삽입된 사진처럼 도색처리를 하여서 무광 블랙으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며 소량으로도는 제작이 힘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네모랩에서는 위와 같은 링바인더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 예시사진으로 첨부했으며, 이는 두가지 품목만 한정적인 것이 아니니 원하시는 타입이 따로 있으시다면 먼저 1 : 1상담으로 말씀해주세요! )

종이바인더를 쓰게 되신다면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수집하고 싶은 자료나 장기간 보관해야하는 자료가 있으시다면 주로 클리어화일형식 보다는 바인더형태를 선호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단 클리어화일과 비교해보았을 때엔, 종이바인더를 활용하신다면 같은 양의 자료 대비해보았을 때에 훨씬 두께가 얇고 무게감이 가볍습니다. 클리어화일은 매 장 넣을 때 마다 비닐의 부피와 무게가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료에 어떠한 필기를 하셔야 할 때는 종이바인더를 활용할 시에 바로 위에 필기를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클리어화일은 필기를 원하신다면 매 장에 넣어져있는 종이를 꺼내서 필기를 하고 다시 넣어야하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종이바인더를 활용하는 마지막 장점으로는, 자료 추가와 제거를 할 때에도 링바인더는 링을 펼쳐서 자료를 추가하고 제거하기가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하단의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네모연구소에서의 자체적인

디자인서비스 및 인쇄 출력서비스 / 출판 서비스등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본 포스팅 최하단의 이미지를 누르시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기업바인더 및 각종 회사바인더 제작 뿐만 아니라 네모연구소에서는 비즈니스 문서출력과 교육용 교재, 교보재와 같은 제작에도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나 제본 방식은 다양한 타입이 가능하며 지류 또한 찾으시는 거의 모든 지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스프링제본부터 시작해서 중철제본 무선제본까지 제작을 원하시는 타입에 따라서 가장 최적의 제본방식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작 완료시점을 체크하고 이에 맞추어서 디자인서비스와 인쇄 및 출력 제작서비스를 단축합니다. 네모연구소는 클라이언트분의 비즈니스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는 만능비즈니스 편의점입니다.

 

 

클라이언트분께서 네모연구소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디자인부서와 인쇄 및 출력 제작부서의 일체화로 디자인부서와 제작부서가 유기적으로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클라이언트 - 디자인팀 - 제작부서가 모두 쌍방향적으로 소통이 가능한 구조이기에 피드백이 빠르며, 최종 제작 마감일까지의 시간이 현저히 단축됩니다.

 

또한, 친환경인쇄와 잉크를 사용하여서 친환경적인 인쇄물 출력물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용지와 잉크의 특성상, 대량인쇄로 하였을 때에 가격대가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권장해드리는 편입니다. 대량의 기준은 제작을 원하시는 제작물의 형태나 컨디션에 따라서 그 기준이 다르므로,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정확하게 견적을 내어드리겠습니다. 요즈음 에코프랜들리, 제로웨이스트, 노플라스틱 등의 환경캠페인 운동의 일환으로 많은 기업에서도 친환경적인 인쇄물과 출력물 발주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Comments